2024 총선
2024 총선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JENM 오쇼핑, 30~40대 겨낭한 리빙 자체브랜드 '앳센셜' 내놔

최석철 기자 esdolsoi@businesspost.co.kr 2019-10-23 16:40:1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CJENM 오쇼핑부문이 리빙 카테고리 자체브랜드(PB)인 ‘앳센셜(@sential)’을 내놓았다.

CJENM 오쇼핑부문은 ‘일상과 공간에 꼭 필요한 라이프스타일’을 콘셉트로 30~40대 소비자를 겨냥한 리빙 브랜드 ‘앳센셜’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CJENM 오쇼핑, 30~40대 겨낭한 리빙 자체브랜드 '앳센셜' 내놔
▲ CJENM 오쇼핑부문의 PB '앳센셜' 선염침구. < CJENM >

앳센셜은 공간과 장소를 의미하는 ‘@(앳)’에 꼭 필요한 제품을 뜻는 ‘essential'(에센셜)’을 합친 것이다.

앳센셜 브랜드의 첫 상품은 ‘선염(先染) 침구 세트’다. 선염 원단은 실을 먼저 염색하고 이 실로 짠 원단을 말한다. 

패턴이 고급스럽고 안정적이며 선염 원단 특유의 자연스러운 색상이 특징이라고 CJENM 오쇼핑부문은 소개했다.

이불은 원헤드 퀼팅으로 솜뭉침을 방지했고 국내산 에어롤솜을 사용해 볼륨감과 포근함을 느낄 수 있다.

원단부터 완제품까지 모든 공정을 국내에서 진행해 높은 수준의 품질관리를 거쳤다.

CJENM 오쇼핑부문은 ‘앳센셜’을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육성해 고객에게 실용성과 가성비를 모두 갖춘 상품들을 내놓기로 했다.

최신 트렌드에 맞게 전문가의 관점에서 라이프 스타일(생활방식)을 제안하는 콘텐츠 스토리텔링에 중점을 두기로 했다.

CJENM 오쇼핑부문은 11월13일~17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열리는 ‘올리브마켓’ 행사장에 앳센셜 팝업스토어를 열어 침구와 매트리스 상품 등을 선보인다.

CJENM 오쇼핑부문 관계자는 “앞으로 침구 이외에도 러그, 조명, 수납가구 등으로 상품 구성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최석철 기자]

인기기사

[현장] HLB 주총장에 리보세라닙 FDA 승인 소액주주 기대감, "우리 고니 하고 싶.. 장은파 기자
[조원씨앤아이] 비례 조국혁신당 29.5%, 지역구 민주 46.8% 국힘 38.4% 김대철 기자
중국매체 "LG엔솔, 중국 난징시와 8억 달러 규모 배터리 공장 건설 양해각서" 김호현 기자
마이크론 HBM 메모리 생산에 집중, SK하이닉스 삼성전자 점유율 추격 전망 김용원 기자
[피엠아이] 서울 용산, 국힘 권영세 37.4%로 민주 강태웅 25.3%에 앞서 김대철 기자
[총선핫스팟] 세종갑 국힘 류제화 vs 새미래연합 김종민, 민주당 표심 어디로 류근영 기자
삼성전자 HBM 출하량 2.9배 늘린다, 하반기 SK하이닉스 추월 가능 나병현 기자
[총선핫스팟] 김포갑 총선 리턴매치, '정권심판' 민주 김주영 vs '서울편입' 국힘 .. 조장우 기자
[조원씨앤아이] 윤석열 지지율 40% 아래로 하락, ‘이종섭 사퇴해야’ 61.5% 조장우 기자
[총선핫스팟] 경기 오산 ‘이색 경력’ 젊은피 대결, 민주 차지호 vs 국힘 김효은 류근영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