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업별


금융·증권
미래에셋대우, 국내외 주식거래 다이렉트계좌 고객 대상 이벤트
이현주 기자  hyunjulee@businesspost.co.kr  |  2019-10-22 16:52:01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미래에셋대우가 국내 및 해외주식을 거래하는 다이렉트계좌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감사 이벤트를 연다.

미래에셋대우는 11월28일까지 국내 및 해외주식을 거래하는 다이렉트 고객들을 대상으로 '슈퍼페스티벌 시즌2’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 미래에셋대우 기업로고.

이번 이벤트는 주식거래 고객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다이렉트계좌를 보유한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나에게 주는 선물 이벤트’와 ‘챌린지 이벤트’ 등으로 구성됐다.

나에게 주는 선물 이벤트는 매일 주식거래를 통해 모은 응모권으로 받고 싶은 경품에 응모하는 이벤트로 3회에 걸쳐 응모할 수 있다.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 LG 디오스 김치냉장고 등 9가지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최대 87명까지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챌린지 이벤트는 이벤트 종료일을 기준으로 일정 수량 이상의 응모권 모으기에 도전하는 이벤트다.

10매 모으기 미션에서 10만 매 모으기 미션까지 각 미션을 달성하면 이벤트 신청시점을 기준으로 최대 현금 50만 원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주식 거래 100만 원에 응모권을 기본 1매 지급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에 첫 거래일 때, 하루에 1억 원 이상을 거래했을 때, 직전 거래일보다 거래금액이 증가했을 때, 해외주식을 1주 이상 거래했을 때는 응모권을 최대 2배까지 지급 받을 수 있다.

미래에셋대우 관계자는 “고객이 직접 받고 싶은 경품을 선택할 수 있다는 점에서 슈퍼페스티벌 이벤트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고객들에게 신선하고 다양한 혜택을 주기 위해 이벤트를 매번 색다르게 기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현주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는 꼭!
·  MG새마을금고, 비대면소비 혜택 강화한 체크카드 내놓고 이벤트
·  카카오페이, 송금서비스 이용하면 카카오페이 포인트 주는 이벤트
·  NH농협은행, 환전고객과 외화예금 가입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
·  캐롯손해보험, '퍼마일자동차보험' 가입하면 네이버페이 포인트 제공
·  우리은행, 외화적립예금 비대면 가입고객 대상 기프티콘 증정행사
·  하나카드, 공유 미용실 '팔레트에이치'와 제휴해 현장할인 이벤트
·  관급공사 의존 높은 금호산업, 공사현장 사망사고로 실적에 먹구름
·  [오늘Who] 조용병, 신한금융 연말 임원인사에서 외부 수혈 늘릴까
·  원희룡 낮은 대선 지지율 극복 절실, 미국 클린턴에서 역전 실마리 찾아
·  [오늘Who] LG에너지솔루션 첫 대표 김종현, 미국 전기차 성장 반갑다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 코드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전문 경력직 채용정보AD
임원급 채용
전문직 채용
30대 그룹사 채용
디지털 전문인재 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