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신한은행 디지털 특성화고 채용설명회, 진옥동 "인재 조기양성 중요"

김용원 기자 one@businesspost.co.kr 2019-10-16 16:29:0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한은행 디지털 특성화고 채용설명회, <a href='https://www.businesspost.co.kr/BP?command=article_view&num=401927' class='human_link' style='text-decoration:underline' target='_blank'>진옥동</a> "인재 조기양성 중요"
진옥동 신한은행장이 10월16일 서울 중구 본점에서 열린 채용설명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신한은행>
신한은행이 산학협력을 맺은 디지털 정보통신기술(ICT) 특성화고 재학생을 초청해 채용설명회를 열었다.

신한은행은 16일 서울 중구 신한은행 본점에서 디지털 특성화고 10곳의 학생과 교사를 초청해 채용설명회 ‘잡페스타’를 개최했다.

진옥동 신한은행장이 환영사를 통해 인재 조기양성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신한은행은 채용설명회에서 취업 상담과 외부 전문가 강연, 디지털 분야 도서 증정과 경품 증정 등 행사를 진행했다.

일반 채용설명회 형식에서 벗어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멘토링 등 프로그램이 도입됐다.

신한은행은 7월 디지털 특성화고 10곳과 산학협력을 맺었고 하반기부터 디지털 특성화고부문 채용을 실시할 계획을 세우고 있다.

17일부터 31일까지 서류 접수가 진행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산학협력을 맺은 디지털 특성화고와 꾸준한 협력을 통해 미래 우수인재를 조기에 확보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

최신기사

롯데그룹 16~17일 하반기 사장단회의, 신동빈 비롯해 80여명 참석
교보증권 "휴젤 2분기 미국 선적량 하회, 3분기 톡신·필러 매출 성장 전망"
최태원 "자본주의 성공방정식 지속 작동 의문, 사회문제 해결에 인센티브 필요"
적자 늪 빠진 하이브 아메리카 아이작 리 구원투수로, 해외 IP 확보 과제 뚫어야
[8일 오!정말] 국힘 안철수 "민심은 그렇게 쉽게 예측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국토부, 부산 노후계획도시 정비 선도지구 5700호 공모
미래에셋 "코스메카코리아 뚜렷해지는 회복 시그널, 국내 회복·미국 성장"
삼성 오너일가, 고 이건희 유산 이태원 단독주택 228억에 매각
2035년 세계 반도체 가운데 32% 금속배선 부족 전망, "가뭄으로 구리 생산 감소"
김창한 회심의 카드, 크래프톤 9천억 베팅 '서브노티카'로 제2 배그 노린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