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총선
2024 총선
금융  금융

신한카드, 유튜브 광고영상 ‘초능력가족’ 조회수 1천만 달성 이벤트

김용원 기자 one@businesspost.co.kr 2019-09-27 16:37:0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한카드의 개인 맞춤형 카드혜택 홍보영상 조회 수가 한 달여 만에 1천만 건을 넘었다.

신한카드는 광고영상 ‘초능력가족’의 유튜브 채널 조회 수가 35일 만에 1천만 건을 넘어섰다고 27일 밝혔다.
 
신한카드, 유튜브 광고영상 ‘초능력가족’ 조회수 1천만 달성 이벤트
▲ 신한카드 '초능력가족' 광고영상 일부.

약 1분30초 분량의 초능력가족 영상은 분신술 등 초능력이 있는 가상의 가족을 소개하는 형식인데 영상이 중반부를 지날 때까지 광고라는 점을 시청자가 파악하기 어렵다.

영상 중후반부에 가서야 신한카드가 제공하는 혜택을 원하는 대로 조절할 수 있는 특징이 초능력에 해당된다는 내용이 등장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영상을 공개한 뒤 유튜브 채널 고객 수가 6만 명 늘어나는 등 소비자의 높은 관심이 나타났다”며 “새로운 형식 광고가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라고 말했다.

신한카드가 7월 내놓은 ‘딥메이킹’과 ‘딥테이킹’ 카드는 소비자가 여러 혜택 가운데 원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신한카드는 조회 수 1천만 건 달성 기념으로 이 영상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공유하고 응모한 고객을 추첨해 경품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당첨된 고객 2명은 애플 아이폰11프로를, 200명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받는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광고영상에서 상품을 자세히 설명하기보다 재미있는 내용을 통해 신한카드의 장점을 고객에 전달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교감할 수 있는 콘텐츠를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

인기기사

[현장] HLB 주총장에 리보세라닙 FDA 승인 소액주주 기대감, "우리 고니 하고 싶.. 장은파 기자
[조원씨앤아이] 비례 조국혁신당 29.5%, 지역구 민주 46.8% 국힘 38.4% 김대철 기자
중국매체 "LG엔솔, 중국 난징시와 8억 달러 규모 배터리 공장 건설 양해각서" 김호현 기자
간암 신약 성과 앞둔 HLB 진양곤 "경쟁 상대는 로슈, 주주환원은 강력하게" 장은파 기자
마이크론 HBM 메모리 생산에 집중, SK하이닉스 삼성전자 점유율 추격 전망 김용원 기자
[피엠아이] 서울 용산, 국힘 권영세 37.4%로 민주 강태웅 25.3%에 앞서 김대철 기자
[총선핫스팟] 세종갑 국힘 류제화 vs 새미래연합 김종민, 민주당 표심 어디로 류근영 기자
삼성전자 HBM 출하량 2.9배 늘린다, 하반기 SK하이닉스 추월 가능 나병현 기자
[총선핫스팟] 김포갑 총선 리턴매치, '정권심판' 민주 김주영 vs '서울편입' 국힘 .. 조장우 기자
[조원씨앤아이] 윤석열 지지율 40% 아래로 하락, ‘이종섭 사퇴해야’ 61.5% 조장우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