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총선
2024 총선
금융  금융

KB금융 바이럴영상 '안재홍 인생의 봉을 만나다' 유튜브에서 인기

조은아 기자 euna@businesspost.co.kr 2019-08-13 10:57:4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KB금융 바이럴영상 '안재홍 인생의 봉을 만나다' 유튜브에서 인기
▲ KB금융그룹은 5일 선보인 바이럴 영상 ‘안재홍, 인생의 봉을 만나다’ 편이 일주일 만인 12일 유튜브 조회수 130만을 돌파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KB금융그룹이 바이럴 영상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KB금융그룹은 5일 선보인 바이럴 영상 ‘안재홍, 인생의 봉을 만나다’ 편이 일주일 만인 12일 유튜브 조회 130만을 돌파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고객의 생활 속 언제 어디서나 함께하는 KB금융그룹 5개 계열사 모바일앱(KB국민은행 리브똑똑, KB증권 M-able, KB손해보험 다이렉트, KB국민카드 리브메이트, KB캐피탈 KB차차차)의 편리함을 보여주며 고객의 행복한 삶을 추구하고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가고자 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배우 안재홍씨가 KB금융그룹의 모바일앱을 만나면서 인생의 즐거운 변화를 맞이하는 내용이다.

KB금융그룹 관계자는 “실생활에서 편리하게 이용가능한 금융서비스를 새로운 광고 형식을 통해 꾸준하게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며 “본편 영상에 이어 현장 메이킹 영상과 감독 인터뷰 영상도 KB금융그룹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고 말했다.

이번 바이럴 영상은 KB금융그룹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

인기기사

[현장] HLB 주총장에 리보세라닙 FDA 승인 소액주주 기대감, "우리 고니 하고 싶.. 장은파 기자
HLB 간암 신약 성과 앞둔 진양곤 "경쟁 상대는 로슈" "주주환원 강력하게" 장은파 기자
중국매체 "LG엔솔, 중국 난징시와 8억 달러 규모 배터리 공장 건설 양해각서" 김호현 기자
[피엠아이] 서울 용산, 국힘 권영세 37.4%로 민주 강태웅 25.3%에 앞서 김대철 기자
[총선핫스팟] 김포갑 총선 리턴매치, '정권심판' 민주 김주영 vs '서울편입' 국힘 .. 조장우 기자
[총선핫스팟] 경기 오산 ‘이색 경력’ 젊은피 대결, 민주 차지호 vs 국힘 김효은 류근영 기자
[한국갤럽] 윤석열 지지율 34%, 정당지지도 국힘 37% 민주 29% 조국 12% 이준희 기자
삼성전자 12단 HBM3E 9월 엔비디아 독점공급 전망, SK하이닉스에 역전하나 나병현 기자
[피엠아이] 서울 송파갑, 국힘 박정훈 38.6% 민주 조재희 32.2% 경합 조장우 기자
마이크론 중국에 새 반도체공장 착공, 미중 갈등과 무역보복 리스크는 여전 김용원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